캘리포니아 현지시간

공지사항

글제목 (휴대폰으로 접속시) 구매 페이지가 안될경우 꼭 확인하세요.
등록일 2020-08-26

이번 메가파워코리아 웹, 모바일 구매 페이지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간혹 구매페이지 실행이 안되시는 회원님들이 계신듯 하여 해당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공지를 드립니다..


휴대폰을 이용하여 메가파워코리아를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해당되는 아래 사항으로

진행하시면 깨짐 또는 구매페이지 에러 사항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_애플폰


1. 아이폰 화면에서 "설정"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2. 설정 리스트에 보시면 "Safari" 리스트를 눌러주세요.

3. "Safari" 설정 리스트(중간 정도 화면 위치)에 "방문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4. "방문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를 누르시고 메가파워코리아 홈페이지를 다시 실행해주시면

기존 쿠키로 인한 구매페이지 깨짐 현상이 없어집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_삼성, 엘지폰


## 휴대폰으로 네이버 앱으로 접속하시는 회원님


1. 바탕화면에 네이버 어플을 클릭하세요.

2. 네이버 화면 좌측 상단에 "세로 3줄 클릭" 하세요.



3. "설정" 버튼을 클릭하세요

4. 리스트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누르시고

"방문URL 기록삭제"

"쿠키삭제" 를 눌러주세요.


위 절차 후 메가파워코리아 홈페이지를 다시 실행해주시면

기존 쿠키로 인한 구매페이지 깨짐 현상이 없어집니다.



## 휴대폰으로 구글(크롬)으로 접속하시는 회원님



1. 구글(크롬)으로 접속하세요.

2. "오른쪽 점3개"를 클릭하시고 설정으로 들어가세요.


3. "개인정보 보호" 리스트를 클릭하세요.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하시고 완료를 눌러주세요.


위 절차 후 메가파워코리아 홈페이지를 다시 실행해주시면

기존 쿠키로 인한 구매페이지 깨짐 현상이 없어집니다.


문의를 남기시거나 유선 상담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설명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