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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파워코리아 이용약관

제1조 (목적)

  • 이 약관은 (주)메가파워코리아(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메가파워코리아(이하 "MPK"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복권 구매대행에 관련한 여러 제공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리)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한 용어 정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 회원 : MPK에서 운영하는 복권 관련 서비스 및 구매대행 사이트 이용자로서 MPK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메가파워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
  • 아이디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지정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이하 "ID"라 합니다).
  •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고유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비밀번호 기반 회원별 개별 추가 식별할 수 있는 알파벳과 아라비아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이 약관은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효력이 발생합니다.
  •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 변경된 약관의 효력은 변경 전에 가입한 회원 전체에게 소급 적용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미국 정부가 제정한 관계 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의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정해진 가입 양식에 회원 정보(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생년월일, 전화번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를 기재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 회원에 가입하는 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 신상 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접수하여 이를 관리하고 서비스 이용 시에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단 하나의 회원 ID만 소유하실 수 있습니다.
  • 제1항에 의해 복권 구매대행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MPK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①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② 신청 내용에 허위, 고의 기재 누락이 있는 경우
    ③ 나이가 만 18세 미만인 미성년자가 가입하였을 때. 단, 가입 후 만 18세 이상이 지난 후 행한 행위는 효력이 인정됩니다.
    ④ 본 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의 이용자격이 취소된 자
    ⑤ MPK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⑥이 약관 제4조에 기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한 전(前)회원이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이동 통신기기로 실명 인증에 성공해야 하며 이동통신 이용 번호 변경 시 인증을 다시 받아야 합니다. 제 4조 5항에 의해 규정에 따라 회원 자격이 정지된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이용)

  • 상품 대행 구매 및 당첨금 캐쉬 충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캐쉬 충전의 적용은 결재(이체,카드승인)이 이루어졌을 경우에 한하며 결재가 완료된 후 확인절차를 통해 해당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 제4조에 의거하여 회원의 자격이 승인된 경우에만 MPK의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구매대행이 완료된 복권은 취소, 교환, 또는 반환되지 아니합니다.
  • 구매대행 복권 1, 2등 당첨 지급방법은 당첨금 일시금 지급방법과 연금 지급방법 중 한 가지를 회원이 선택합니다. 그러나 자사는 당첨금 대행수령을 서비스함으로 일시금 지급을 권유하며 세부적인 내용은 사이트의 안내를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복권의 대행 구매내역은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 > 구매/당첨내역]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복권 대행 구매 시 회원은 실제 복권 가격과 MPK 제공하는 대행 서비스 이용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6조 (서비스 중단)

  •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전 1항에 의한 사유가 발생으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사이트상에 공지 또는 회원에게 SMS,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인한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단 사유 발생 전까지의 모든 구매대행에 대한 구입 및 당첨은 정상적으로 처리합니다.)

제7조 (당첨 캐쉬 충전및 환급과 기준환율)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와 복권 구입 대금 지급을 위하여 신용카드 및 은행 계좌 이체 또는 회사가 지정한 제3의 결제 방법을 통하여 회원의 캐쉬를 충전합니다.
  • 캐쉬은 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당첨 시 환급되는 캐쉬의 환율은 회사가 제3자인 KEB하나은행의 기준환율을 참고하며 회사는 회원이 당첨금에 해당하는 캐쉬환급 [송금 신청 시] 기준 금액으로 환급 일자에 해당 환율을 적용하고 이에 맞는 환율과 동일한 금액을 캐쉬로 지급 해 드립니다.
  • 마찬가지로 회사가 고객이 환급요청을 하였을 경우에도 제7조 3항의 기준으로 한 환율에 따라 송금하게 됩니다.

제8조 (캐쉬와 구매복권의 환급)

  • 이미 적립하신 캐쉬는 언제든지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을 탈퇴한 경우에 잔액 캐쉬는 언제든지 캐쉬 반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상으로 지급된 캐쉬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캐쉬 반환을 요청하실 경우 회원님 본인 명의의 온라인 계좌를 지정하여 주셔야 하며, 환급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주말, 공휴일 제외)에 지정하신 계좌로 송금하여 드립니다. 입금계좌 상이 시에는 환급이 제한됩니다.
  • 신용카드 캐쉬 충전 시에는 불법적인 자금유통을 막기 위해 어떤 경우에도 회원 본인 신용카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캐쉬 충전 시 카드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구매대행이(상품구매) 이루어진 후 카드 취소 시 해당 구매된 금액을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만 취소처리 됩니다.
  • 캐쉬 반환에 따른 수수료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이체수수료만 포함)
  • 캐쉬 충전, 기타 활동 등에 따라 주어진 무료충전 금액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이미 구매대행이 이루어진 복권은 환급이 불가능합니다.

제9조 (수수료 및 제반 비용)

  • "회사"는 1, 2등의 당첨금 당첨수령 대행에 대한 수수료를 10%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실수령금액의 10%) 그 외 당첨 복권 구매대행에 따른 당첨수수료는 없습니다.
  • 고객은 MPK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 이용, 스캔본 업로드, 안내문자, 이메일, 구매복권에 대한 정보문자, 당첨금 청구대행 서비스에 대해 서비스를 유료로(구매대행 비용) 이용하게 되며 이것은 복권 구매 시 신청 고객이 지불하여야 합니다.
  • 1등 또는 2등 등의 고액 당첨의 경우 회사 당첨가이드에 따라 당첨금을 처리해 드립니다.(당첨가이드 참조)
  • 1, 2등 당첨 시 처리 절차를 홈페이지 당첨자가이드에 자세하게 기재하였으며 이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10조 (복권 당첨금 지급)

  • 복권의 당첨금액과 세액 공제는 해당 복권국의 복권 규정에 의거하여 같이 적용을 받습니다.
  • 당첨금이 US $600 미만인 경우에는 회원의 캐쉬에 자동 충전됩니다.
  • 세금이 부과되는 US$600 이상의 당첨금의 경우에는 세금을 제외한 금액을 예치금으로 적립하게 됩니다. 적립은 추첨 완료된 후 한국 영업시간 기준으로 24시간 안에 처리됩니다.
  • 1등과 2등 당첨의 경우 복권국 복권법, 캘리포니아 주법에 따라 현지 회사 소유의 판매소에서 본사 책임자가 변호사를 대동하여 당첨금 수령 절차를 진행하고 해당 당첨금 처리는 국내 지사에서 회원님과 논의 후 자세하게 진행됩니다.
    당첨금의 수령은 6~8주가 소요되며 세금을 제외하고 수표로 받게 됩니다.(홈페이지 당첨자 가이드 참조)
  • 구매대행 및 당첨금 수령대행 진행은 해당 복권(메가밀리언, 파워볼) 실물을 소포, 우편 등의 반출 시에 무효, 미국 현지에서만 구입 해야 유효하므로 이에 대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구매대행 및 당첨금 수령 대행을 서비스에 포함하였습니다.

제11조 (복권 실물 보관)

  • 복권의 실물은 "The California State Lottery 법인 회사"에서 보관합니다.(당첨 낙첨티켓 모두 포함)
  • 각 복권은 당회 차를 기준으로 스캔된 복권 이미지 파일은 지난 2개월간 보관 후 삭제 됩니다. 단, “회사”의 영수증 제출(세금당국) 시에는 해당 티켓의 사본만 보관 합니다
  • 1등 당첨 복권 실물은 본 "The California State Lottery법인 회사"의 미국 주거래 은행 금고에 보관합니다.
  • 낙첨티켓 실물은 “회사”에서 보관하며, 그 기간은 구입 후 2주입니다. 이후 보관기간이 종료된 티켓은 폐기 됩니다.
  • 낙첨티켓 배송 서비스를 받은 낙첨티켓은 제외 됩니다.

제12조 (복권 구매)

  • 복권 추첨 전
    ① 회원의 요청에 따라 "회사"는 회원이 요청한 번호를 그대로 구매하며 검토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② 회원의 실수에 따른 복권 번호의 구매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과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 복권 추첨 후
    ① 회원의 요청에 따라 "회사"는 즉시 내용을 검토할 의무를 갖습니다.
    ② 당첨 낙첨 복권번호의 우선순위는 회원이 구입한 복권이 가장 높은 우선 순위를 갖습니다.

제13조 (1/2등 당첨자 발생에 대한 규정)

  • 1등 또는 2등 당첨자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당첨자가 본사 사무실을 방문할 때까지 안전하게 복권 실물을 보관하여야 하며 해당 회차 추첨 후 당첨용지는 복권국 검토 후 당첨금 수령을 회사에서 직접 받습니다. 이때 당첨된 회원님께 바로 연락을 취하여, 구매자 회원 본인 확인 및 이에 따른 이후 스케줄을 한국지사와 일정 협의하여 당첨금을 수령 받게 됩니다.
  • "회사"는 당첨자에게 당첨금 수령에 관련하여 1, 2등을 제외한 3~9등의 당첨금에 대해선 환율에 따른 캐쉬로 적용이 되며, 1, 2등의 경우 당첨금 수령에 필요한 절차 및 진행에 따른 제반 비용은 당첨수수료에서 처리합니다.
  • 당첨자가 요청할 경우 "회사"와 협의를 통해서 당첨금 청구 외 모든 무형의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회원이 회원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는 회원 본인이 회원 탈퇴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 요청을 받으면 즉시 처리합니다.
  • 회원이 제17조 2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정지 및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발생한 손실에 대해 회원이 책임을 집니다.
  • 탈퇴 시 잔여 캐쉬는 1:1문의를 통하여, 해당 사유 확인 후 본인명의의 계좌로 환급됩니다. 회원과 동일 계좌에 한하며 가입 시 동일하지 않는 명의의 계좌 환급은 제한됩니다.
  •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회사"에서 회원의 모든 행위를 무효, 정지시키고 회원의 자격을 즉시 박탈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관계기관에 바로 신고 접수합니다.
    ① 타인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단, 일정 기한 내에 카드 소지자로부터 불법 카드 사용에 대한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합법적인 카드 사용으로 간주합니다.
    ② 불법 카드를 사용할 경우.
    ③ 신용카드 입력 시 반복하여 실패함으로써 "회사"에서 신용카드 해킹으로 판단되는 경우.
    ④ ID와 비밀번호의 연속적인 시도 및 실패의 반복으로 아이디 해킹으로 판단되는 경우. 본 "회사"에서는 사기에 대한 피해를 최대한 막기 위하여 사용자의 ID와 IP 주소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감시 차원이 아니라 피해 방지용입니다.
  • 탈퇴한 회원이 재등록할 시 새로운 회원으로 처리합니다.
  • "회사"가 회원의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메일,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등록하는 고객센터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동일한 내용의 글 또는 댓글을 3회이상 지속적으로 등록하여 "글 도배"를 할 경우

제16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 시각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하여야 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회원 본인의 허락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안됩니다. 다만, 국내 및 미국 내의 관계 법령에 따라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세금 공제가 되는 $600 이상 되는 당첨금에 한하여 해당 회원들에게 SMS, 이메일 혹은 다른 방법으로 통보를 합니다.
  • 회원의 당첨 공지를 외부 언론에 공개하기 위해서는 당첨자의 허락을 사전에 구합니다. 다만 당첨금을 지급받은 후 당첨금 수령 사실을 회원에게 고지 후 외부공개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에게 당첨금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달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17조 ("회원"의 의무)

  • 회원가입은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고, 가입 시에 개인정보는 충실히 기재합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①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⑥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⑦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⑧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⑨ 기타 다른 약관 사항 및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회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자신의 회원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에 즉시 자신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본인의 신상 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하거나 유선으로 지체 없이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이 약관 및 미국의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18조 ("회사"의 권리)

  • 회원 가입 시 회원의 개인정보가 거짓으로 기재된 경우나 복권의 추첨 발표 후 최종 마감 1일 전까지 회원 본인 확인이 안 될 경우는 당첨금 지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구매가 이루어진 복권은 신청취소가 불가합니다. 구매가 완료되지 않은 복권은 당첨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제19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에게 필요한 광고나 정보를 이메일, 전화 또는 서신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전달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이메일을 통하여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이의 신청)

  • 회원은 복권 구입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의문이 발생할 경우 언제든지 이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이의 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이의 신청에 대해서 즉시 처리하며, 만일 그러하지 못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보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이의에 대하여 과오가 발견되는 경우 즉시 시정하고 합당한 절차를 통하여 보상합니다.
  •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21조 (손해배상)

  •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완전한 서비스를 제공치 못할 경우 회원의 청구에 대하여 손해 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고의적인 해킹, 업무 방해, 업무 지연 등의 사유로 손해가 발생하면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면책 조항)

  •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①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거나 지연된 경우
    ② 회원이 회원 ID, 비밀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 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③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분쟁 해결)

  •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24조 (재판 및 준거법)

  •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대한 소송은 관할 법원에 따릅니다.
  •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국내법과 미국 법을 동시에 적용합니다.

제25조 (기타조항)

  •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고 회원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1:1문의 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기간을 통보합니다.
  • 본 서비스를 위반하거나 서비스 이용 시 불편 사항이 발생한 경우 ㈜메가파워코리아 1:1문의를 남기시거나 전화(1522-5920) 또는 팩스 (02-6959-923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시간 :월~금 10:00~17:30 안내 주말, 공휴일 휴무
  • 회사소개
    1. 회사명 : 주식회사 메가파워코리아
    2. 주 소 : (06694) 서울 서초구 효령로 23 진관빌딩 701호
    3.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78948
    4. 대표자 : 황영아
    5. 개인정보 담당자 : 신원철

부칙

제1조 이 약관은 2019년 5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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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파워코리아 개인정보 보호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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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키(cookie) :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크롬, 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귀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메가파워코리아"의 컴퓨터는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귀하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쿠키(cookie) 운용 : "메가파워코리아"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를 운영합니다. "메가파워코리아"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메가파워코리아" 고객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메가파워코리아"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고객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 선택한 번호리스트 담기 기능 제공을 통한 편리한 구매
    • 구매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정보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사이트 운용에 참조하여 보다 편리하고 좋은 정보 제공에 활용
    • 고객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제6조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타기관에 절대 제공하지 않습니다.
  •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10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대한민국 및 미국의 관계 법령에 따라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 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메가파워코리아" 홈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회원탈퇴)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하는 것으로 모든 것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 및 이용 기간

  •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 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 정보의 경우, 회원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가 유지됩니다.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메가파워코리아"는 지체 없이 그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제10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 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메가파워코리아"는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러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메가파워코리아"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 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을 직접 상대로 하여 고객 지원 업무를 수행하는 임직원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와 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임직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임직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메가파워코리아"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메가파워코리아"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링크사이트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메가파워코리아"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메가파워코리아"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은 "메가파워코리아"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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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조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대한민국 정부의 관련 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제12조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 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13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와 담당자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 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 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대표 황영아
  • 관리책임자 신원철
  • megapowerkorea.gmail.com

제14조 미성년자 개인정보보호

"메가파워코리아"는 서비스의 특성상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제15조 광고성 정보 전송 고지의 의무

  •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의 명시적인 수시거부 의사에 반하여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가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메가파워코리아"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이나 휴대전화 전화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광고) 등을 표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16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보호 정책은 2019년 5월에 제정되었으며 대한민국 미국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부칙]

본 개인정보보호 정책은 2019년 5월 27일부터 제정하여 시행합니다.

 

메가파워코리아 이용약관

제1조 (목적)

  • 이 약관은 (주)메가파워코리아(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메가파워코리아(이하 "MPK"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복권 구매대행에 관련한 여러 제공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리)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한 용어 정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 회원 : MPK에서 운영하는 복권 관련 서비스 및 구매대행 사이트 이용자로서 MPK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메가파워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
  • 아이디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지정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이하 "ID"라 합니다).
  •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고유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비밀번호 기반 회원별 개별 추가 식별할 수 있는 알파벳과 아라비아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이 약관은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효력이 발생합니다.
  •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 변경된 약관의 효력은 변경 전에 가입한 회원 전체에게 소급 적용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미국 정부가 제정한 관계 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의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정해진 가입 양식에 회원 정보(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생년월일, 전화번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를 기재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 회원에 가입하는 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 신상 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접수하여 이를 관리하고 서비스 이용 시에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단 하나의 회원 ID만 소유하실 수 있습니다.
  • 제1항에 의해 복권 구매대행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MPK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①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② 신청 내용에 허위, 고의 기재 누락이 있는 경우
    ③ 나이가 만 18세 미만인 미성년자가 가입하였을 때. 단, 가입 후 만 18세 이상이 지난 후 행한 행위는 효력이 인정됩니다.
    ④ 본 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의 이용자격이 취소된 자
    ⑤ MPK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⑥이 약관 제4조에 기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한 전(前)회원이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이동 통신기기로 실명 인증에 성공해야 하며 이동통신 이용 번호 변경 시 인증을 다시 받아야 합니다. 제 4조 5항에 의해 규정에 따라 회원 자격이 정지된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이용)

  • 상품 대행 구매 및 당첨금 캐쉬 충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캐쉬 충전의 적용은 결재(이체,카드승인)이 이루어졌을 경우에 한하며 결재가 완료된 후 확인절차를 통해 해당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 제4조에 의거하여 회원의 자격이 승인된 경우에만 MPK의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구매대행이 완료된 복권은 취소, 교환, 또는 반환되지 아니합니다.
  • 구매대행 복권 1, 2등 당첨 지급방법은 당첨금 일시금 지급방법과 연금 지급방법 중 한 가지를 회원이 선택합니다. 그러나 자사는 당첨금 대행수령을 서비스함으로 일시금 지급을 권유하며 세부적인 내용은 사이트의 안내를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복권의 대행 구매내역은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 > 구매/당첨내역]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복권 대행 구매 시 회원은 실제 복권 가격과 MPK 제공하는 대행 서비스 이용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6조 (서비스 중단)

  •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전 1항에 의한 사유가 발생으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사이트상에 공지 또는 회원에게 SMS,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인한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단 사유 발생 전까지의 모든 구매대행에 대한 구입 및 당첨은 정상적으로 처리합니다.)

제7조 (당첨 캐쉬 충전및 환급과 기준환율)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와 복권 구입 대금 지급을 위하여 신용카드 및 은행 계좌 이체 또는 회사가 지정한 제3의 결제 방법을 통하여 회원의 캐쉬를 충전합니다.
  • 캐쉬은 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당첨 시 환급되는 캐쉬의 환율은 회사가 제3자인 KEB하나은행의 기준환율을 참고하며 회사는 회원이 당첨금에 해당하는 캐쉬환급 [송금 신청 시] 기준 금액으로 환급 일자에 해당 환율을 적용하고 이에 맞는 환율과 동일한 금액을 캐쉬로 지급 해 드립니다.
  • 마찬가지로 회사가 고객이 환급요청을 하였을 경우에도 제7조 3항의 기준으로 한 환율에 따라 송금하게 됩니다.

제8조 (캐쉬와 구매복권의 환급)

  • 이미 적립하신 캐쉬는 언제든지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을 탈퇴한 경우에 잔액 캐쉬는 언제든지 캐쉬 반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상으로 지급된 캐쉬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캐쉬 반환을 요청하실 경우 회원님 본인 명의의 온라인 계좌를 지정하여 주셔야 하며, 환급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주말, 공휴일 제외)에 지정하신 계좌로 송금하여 드립니다. 입금계좌 상이 시에는 환급이 제한됩니다.
  • 신용카드 캐쉬 충전 시에는 불법적인 자금유통을 막기 위해 어떤 경우에도 회원 본인 신용카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캐쉬 충전 시 카드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구매대행이(상품구매) 이루어진 후 카드 취소 시 해당 구매된 금액을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만 취소처리 됩니다.
  • 캐쉬 반환에 따른 수수료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이체수수료만 포함)
  • 캐쉬 충전, 기타 활동 등에 따라 주어진 무료충전 금액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이미 구매대행이 이루어진 복권은 환급이 불가능합니다.

제9조 (수수료 및 제반 비용)

  • "회사"는 1, 2등의 당첨금 당첨수령 대행에 대한 수수료를 10%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실수령금액의 10%) 그 외 당첨 복권 구매대행에 따른 당첨수수료는 없습니다.
  • 고객은 MPK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 이용, 스캔본 업로드, 안내문자, 이메일, 구매복권에 대한 정보문자, 당첨금 청구대행 서비스에 대해 서비스를 유료로(구매대행 비용) 이용하게 되며 이것은 복권 구매 시 신청 고객이 지불하여야 합니다.
  • 1등 또는 2등 등의 고액 당첨의 경우 회사 당첨가이드에 따라 당첨금을 처리해 드립니다.(당첨가이드 참조)
  • 1, 2등 당첨 시 처리 절차를 홈페이지 당첨자가이드에 자세하게 기재하였으며 이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10조 (복권 당첨금 지급)

  • 복권의 당첨금액과 세액 공제는 해당 복권국의 복권 규정에 의거하여 같이 적용을 받습니다.
  • 당첨금이 US $600 미만인 경우에는 회원의 캐쉬에 자동 충전됩니다.
  • 세금이 부과되는 US$600 이상의 당첨금의 경우에는 세금을 제외한 금액을 예치금으로 적립하게 됩니다. 적립은 추첨 완료된 후 한국 영업시간 기준으로 24시간 안에 처리됩니다.
  • 1등과 2등 당첨의 경우 복권국 복권법, 캘리포니아 주법에 따라 현지 회사 소유의 판매소에서 본사 책임자가 변호사를 대동하여 당첨금 수령 절차를 진행하고 해당 당첨금 처리는 국내 지사에서 회원님과 논의 후 자세하게 진행됩니다.
    당첨금의 수령은 6~8주가 소요되며 세금을 제외하고 수표로 받게 됩니다.(홈페이지 당첨자 가이드 참조)
  • 구매대행 및 당첨금 수령대행 진행은 해당 복권(메가밀리언, 파워볼) 실물을 소포, 우편 등의 반출 시에 무효, 미국 현지에서만 구입 해야 유효하므로 이에 대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구매대행 및 당첨금 수령 대행을 서비스에 포함하였습니다.

제11조 (복권 실물 보관)

  • 복권의 실물은 "The California State Lottery 법인 회사"에서 보관합니다.(당첨 낙첨티켓 모두 포함)
  • 각 복권은 당회 차를 기준으로 스캔된 복권 이미지 파일은 지난 2개월간 보관 후 삭제 됩니다. 단, “회사”의 영수증 제출(세금당국) 시에는 해당 티켓의 사본만 보관 합니다
  • 1등 당첨 복권 실물은 본 "The California State Lottery법인 회사"의 미국 주거래 은행 금고에 보관합니다.
  • 낙첨티켓 실물은 “회사”에서 보관하며, 그 기간은 구입 후 2주입니다. 이후 보관기간이 종료된 티켓은 폐기 됩니다.
  • 낙첨티켓 배송 서비스를 받은 낙첨티켓은 제외 됩니다.

제12조 (복권 구매)

  • 복권 추첨 전
    ① 회원의 요청에 따라 "회사"는 회원이 요청한 번호를 그대로 구매하며 검토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② 회원의 실수에 따른 복권 번호의 구매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과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 복권 추첨 후
    ① 회원의 요청에 따라 "회사"는 즉시 내용을 검토할 의무를 갖습니다.
    ② 당첨 낙첨 복권번호의 우선순위는 회원이 구입한 복권이 가장 높은 우선 순위를 갖습니다.

제13조 (1/2등 당첨자 발생에 대한 규정)

  • 1등 또는 2등 당첨자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당첨자가 본사 사무실을 방문할 때까지 안전하게 복권 실물을 보관하여야 하며 해당 회차 추첨 후 당첨용지는 복권국 검토 후 당첨금 수령을 회사에서 직접 받습니다. 이때 당첨된 회원님께 바로 연락을 취하여, 구매자 회원 본인 확인 및 이에 따른 이후 스케줄을 한국지사와 일정 협의하여 당첨금을 수령 받게 됩니다.
  • "회사"는 당첨자에게 당첨금 수령에 관련하여 1, 2등을 제외한 3~9등의 당첨금에 대해선 환율에 따른 캐쉬로 적용이 되며, 1, 2등의 경우 당첨금 수령에 필요한 절차 및 진행에 따른 제반 비용은 당첨수수료에서 처리합니다.
  • 당첨자가 요청할 경우 "회사"와 협의를 통해서 당첨금 청구 외 모든 무형의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회원이 회원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는 회원 본인이 회원 탈퇴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 요청을 받으면 즉시 처리합니다.
  • 회원이 제17조 2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정지 및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발생한 손실에 대해 회원이 책임을 집니다.
  • 탈퇴 시 잔여 캐쉬는 1:1문의를 통하여, 해당 사유 확인 후 본인명의의 계좌로 환급됩니다. 회원과 동일 계좌에 한하며 가입 시 동일하지 않는 명의의 계좌 환급은 제한됩니다.
  •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회사"에서 회원의 모든 행위를 무효, 정지시키고 회원의 자격을 즉시 박탈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관계기관에 바로 신고 접수합니다.
    ① 타인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단, 일정 기한 내에 카드 소지자로부터 불법 카드 사용에 대한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합법적인 카드 사용으로 간주합니다.
    ② 불법 카드를 사용할 경우.
    ③ 신용카드 입력 시 반복하여 실패함으로써 "회사"에서 신용카드 해킹으로 판단되는 경우.
    ④ ID와 비밀번호의 연속적인 시도 및 실패의 반복으로 아이디 해킹으로 판단되는 경우. 본 "회사"에서는 사기에 대한 피해를 최대한 막기 위하여 사용자의 ID와 IP 주소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감시 차원이 아니라 피해 방지용입니다.
  • 탈퇴한 회원이 재등록할 시 새로운 회원으로 처리합니다.
  • "회사"가 회원의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메일,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등록하는 고객센터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동일한 내용의 글 또는 댓글을 3회이상 지속적으로 등록하여 "글 도배"를 할 경우

제16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 시각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하여야 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회원 본인의 허락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안됩니다. 다만, 국내 및 미국 내의 관계 법령에 따라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세금 공제가 되는 $600 이상 되는 당첨금에 한하여 해당 회원들에게 SMS, 이메일 혹은 다른 방법으로 통보를 합니다.
  • 회원의 당첨 공지를 외부 언론에 공개하기 위해서는 당첨자의 허락을 사전에 구합니다. 다만 당첨금을 지급받은 후 당첨금 수령 사실을 회원에게 고지 후 외부공개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에게 당첨금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달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17조 ("회원"의 의무)

  • 회원가입은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고, 가입 시에 개인정보는 충실히 기재합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①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⑥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⑦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⑧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⑨ 기타 다른 약관 사항 및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회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자신의 회원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에 즉시 자신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본인의 신상 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하거나 유선으로 지체 없이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이 약관 및 미국의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18조 ("회사"의 권리)

  • 회원 가입 시 회원의 개인정보가 거짓으로 기재된 경우나 복권의 추첨 발표 후 최종 마감 1일 전까지 회원 본인 확인이 안 될 경우는 당첨금 지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구매가 이루어진 복권은 신청취소가 불가합니다. 구매가 완료되지 않은 복권은 당첨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제19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에게 필요한 광고나 정보를 이메일, 전화 또는 서신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전달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이메일을 통하여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이의 신청)

  • 회원은 복권 구입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의문이 발생할 경우 언제든지 이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이의 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이의 신청에 대해서 즉시 처리하며, 만일 그러하지 못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보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이의에 대하여 과오가 발견되는 경우 즉시 시정하고 합당한 절차를 통하여 보상합니다.
  •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21조 (손해배상)

  •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완전한 서비스를 제공치 못할 경우 회원의 청구에 대하여 손해 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고의적인 해킹, 업무 방해, 업무 지연 등의 사유로 손해가 발생하면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면책 조항)

  •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①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거나 지연된 경우
    ② 회원이 회원 ID, 비밀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 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③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분쟁 해결)

  •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24조 (재판 및 준거법)

  •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대한 소송은 관할 법원에 따릅니다.
  •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국내법과 미국 법을 동시에 적용합니다.

제25조 (기타조항)

  •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고 회원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1:1문의 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기간을 통보합니다.
  • 본 서비스를 위반하거나 서비스 이용 시 불편 사항이 발생한 경우 ㈜메가파워코리아 1:1문의를 남기시거나 전화(1522-5920) 또는 팩스 (02-6959-923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시간 :월~금 10:00~17:30 안내 주말, 공휴일 휴무
  • 회사소개
    1. 회사명 : 주식회사 메가파워코리아
    2. 주 소 : (06694) 서울 서초구 효령로 23 진관빌딩 701호
    3. 사업자 등록번호 : 210-81-78948
    4. 대표자 : 황영아
    5. 개인정보 담당자 : 신원철

부칙

제1조 이 약관은 2019년 5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

메가파워코리아 개인정보 보호 정책

㈜메가파워코리아가 운영하는 "메가파워코리아"는 고객 여러분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며 미국과 대한민국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하여 [개인보호 정책]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메가파워코리아" 개인보호 정책은 미국 및 대한민국 정부의 법률 개정, 정부의 지침 변경, "메가파워코리아" 정책 수정 변화 등의 이유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메가파워코리아"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사항에 의문이 있으실 경우 언제라도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거나 "메가파워코리아" 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메가파워코리아"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고객 및 회원의 정보 안전을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주 위치한 서버에서 안전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1조 총칙

  •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특히 대한민국 국적의 경우 주민등록번호 대신에 생년월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미국 및 대한민국의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메가파워코리아"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메가파워코리아"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 "메가파워코리아"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개정 날짜를 부여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메가파워코리아"는 별도의 고객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콘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만, 서비스의 특성상 무료 회원가입을 마칠 경우 보다 모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가파워코리아"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 + 회원 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 필수항목 : 희망 ID, 비밀번호, 생년월일, 주소, 핸드폰 번호, 이메일주소
  • - 선택항목 : 주소, 메일수신 여부, 핸드폰 문자수신 여부

제3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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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 "메가파워코리아"는 고객님께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핸드폰 번호 및 본인인증, 이메일주소
    • 이메일, 핸드폰 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구매대행내역 및 당첨내역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주소 : 1/2 등 당첨 시 공증문서 전달 우편 배송 등의 정확한 배송지 확보

제5조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 쿠키(cookie) :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크롬, 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귀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메가파워코리아"의 컴퓨터는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귀하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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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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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타기관에 절대 제공하지 않습니다.
  •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10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대한민국 및 미국의 관계 법령에 따라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 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메가파워코리아" 홈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회원탈퇴)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하는 것으로 모든 것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 및 이용 기간

  •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 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 정보의 경우, 회원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가 유지됩니다.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메가파워코리아"는 지체 없이 그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제10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 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메가파워코리아"는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러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메가파워코리아"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 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메가파워코리아"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을 직접 상대로 하여 고객 지원 업무를 수행하는 임직원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와 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임직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임직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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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조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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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보호 정책은 2019년 5월에 제정되었으며 대한민국 미국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부칙]

본 개인정보보호 정책은 2019년 5월 27일부터 제정하여 시행합니다.